Kis-My-Ft2♥/+ 방송..etc

[Kis-My-Ft2-타이삐&미츠&타마] [SmaSTATION!!-120317] 회전초밥 3대 체인점 철저비교

핑크언니♡ 2012. 6. 3. 21:23

[SmaSTATION!!-①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 영상출처 : All you need is SMAP

 

새로 셋트 리뉴얼한 <스마스테이션!!>에 울 키스마이 탑3가 게스트로 나왔어요~ㅋㅋ

(탑3...이런거 말하면 안되는데...;; ^^;;)

오늘은 울 키스마이들 안나왔어도 엄청 초 집중해서 볼수 있을 주제...ㅋ

회전초밥...ㅠㅠㅠㅠ

다이스키~~~다이스키~~~스시 다이스키~~~♡

갓파스시, 스시로, 쿠라스시 이렇게 세 스시 체인점의 특징들을 철저하게 비교해주었어요~

오늘도 점심때 아빠생신이라 일식집가서 거하게 먹고 왔는데...

이거 보니까 또 스시 겁나게 땡기고...

골라먹는 재미가 가득한 "갓파스시"가 넘넘넘 가고싶어지네요~~^^

+

쿠라스시의 저 접시 5개 넣으면 뽑기 나오는거...좀 땡기는데?! ㅎㅎㅎ

쿠라스시도 우리나라에 들어왔음 좋겠당~~~ㅎㅎㅎ

 

[SmaSTATION!!-②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 영상출처 : All you need is SMAP

 

방송 뒷부분에 시청자 메일 읽어주는데...

때마침 3/17이 타마짱 생일이어서 멤버끼리 생파하냐는 질문...ㅋㅋㅋ

일단 축하 메일은 다들 보냈구나~~그래 그것만으로도 뭔가 좋으네~~히히

오늘 방송 끝나고 세명이서 밥먹으러 꼭 가야해~~ㅋㅋㅋㅋ

+

암튼 결국 우리애들은 <하마키스>레귤러 된거랑...

3rd 싱글이랑 1st 앨범 발매랑...투어 홍보까지 통틀어서 방센하러 나온거고~~

방센 너무 이것저것 한다고 싱고 센빠이한테 혼날뿐이고...ㅋㅋㅋ

홍보할꺼 많으니까 좋으네요~~^^ 뿌듯~~~ㅋ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