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is-My-Ft2♥/+ 방송..etc

[Kis-My-Ft2-미츠&미얏찌] [네프리그-120319] 이 두사람 괜찮을까요?! ㅋㅋㅋ

핑크언니♡ 2012. 5. 30. 17:04

[네프리그-①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

 

ㅎㅎㅎ 핑크언니...하나 솔직히 말해도 되요?! ㅎㅎㅎ

저 아직 이거 안봤어요~~무려 2시간이 넘는 영상임을 확인하고 일단 인코딩하자...싶어 봤더니

애들 나오는 부분은 앞에 한시간도 안되고...;;

암튼 사이사이 CM도 엄청 많고 인코딩하느라 짜증났지만...

이제 함 봐야겠네요...두사람이 얼마나 퀴즈 잘 푸는지~~ㅋㅋㅋ

 

[네프리그-②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