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AT-TUN♥/+ 방송..etc

[KAT-TUN] [슈이치 (シュ-イチ)-120429] 캇툰 도쿄돔 라이브 독점 취재

핑크언니♡ 2012. 6. 6. 20:40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 영상출처 : ROK-TUN

 

<슈이치>의 기도 아나운서가 캇툰의 도쿄돔 라이브에 찾아갔네요...ㅋ

KAT-TUN LIVE TOUR 2012 CHAIN TOKYO DOME★

<슈이치> 한식구인 윳치횽아의 또다른 모습을 보고 무지 놀라고...ㅋㅋㅋ

친절하게 무대 뒷모습과 특수효과들도 자세히 소개해주고...

근데...윳치횽아가 팬서머신이었나요?! 그렇게 팬서를 잘해줬던가?? 기억이...;; ㅎㅎㅎ

아~~무빙에서 팬들을 내려다보면 저렇게 보이는군요...

ㅋㅋㅋ 음...참고가 되었어요~~너무 좋은 영상이었습니다~~!!! ㅎㅎㅎ

으흐흑....ㅠㅠㅠㅠ

이렇게 라이브 영상 보니까 또 콘서트 넘 보고싶고...ㅠㅠㅠㅠ

캇툰 콘서트...우리애...콕사마...다 너무 보고싶은데~~~

우와사 그만 흘리고 하반기에 내한 안해줄래?! ^^;; ㅎㅎㅎ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