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AT-TUN♥/+ 방송..etc

[KAT-TUN] [슈이치 (シュ-イチ)-120318] 카메 CM & 특방 홍보 관련 인터뷰

핑크언니♡ 2012. 4. 21. 18:05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HDZ

 

<슈이치>의 식구인 윳치횽아가 직접 멤버들을 인터뷰 했네요...ㅋㅋㅋ

멤버들이 인터뷰에 순순히 협조할리가 없죠...ㅋㅋㅋ

마이 마이크 뺏기고...ㅋㅋㅋㅋㅋㅋㅋ

스튜디오에는 맛스군도 나와있네요~~^^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