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AT-TUN♥/+ 방송..etc

[KAT-TUN] [Mnet WIDE-120314] 캇툰 새 앨범「CHAIN 」한국 발매관련 메시지~!! ^^

핑크언니♡ 2012. 4. 21. 16:20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HDZ

 

철저하게(?) 날짜순으로 밀린 포스팅 폭풍으로 하고 있는 핑크언니입니다~ㅋㅋ

뒤져보니 이런 완소 영상도 있네요...ㅋ

우리나라에도 라이센스반으로 발매되고 있는 캇툰이들의 음반들~

이렇게 엠넷 통해서 홍보 메시지도 보내주고~~~좋네요~~^^

카메야~~나도 사랑해~~ㅋㅋㅋㅋㅋ

준노의 이리구치 드립은 저렇게 한글로 들으니 그저 어색할뿐이고...ㅋㅋㅋㅋ

입구 출구래...ㅋㅋㅋㅋㅋㅋㅋ

울 캇툰이들 어제부터 도쿄돔콘 하는거 같던데...화이링입니닷~~!! ^^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