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AT-TUN♥/+ 방송..etc

[KAT-TUN] [줌인새터-120317] 특방 <타케시의 초신설연구소> 관련 방센~!!

핑크언니♡ 2012. 4. 21. 17:12

[줌인새터] - 2012/03/17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HDZ

 

음...요즘 정말 레귤러도 안하고...뭐하고 사는지 통 소식을 알수가 없는 캇툰이들...;; ㅎㅎ

(콘서트 투어 때문에 바쁘게 지내고 있을꺼예요~~^^;;)

그래도 특방은 몇개 찍어주긴 했군요...카메는 야구땜에 바빴고~~ㅋ

<줌인새터>의 종합프로듀서인 카메를 찾아온 못치아나~ㅋㅋㅋ

오늘도 변함없이 카메한테 마구 츳코미 당하고~ㅋㅋㅋ

윳치횽아의 보이파랑 준노의 저글링...오랜만이네요~~ㅋㅋㅋ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