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Johnny's web

[ARASHI-아이바] [아이바 마사키와 냥냥냥-120609] <미케네코 홈즈의 추리> 단기집중연재 - 9걸음

핑크언니♡ 2012. 6. 11. 09:09

아...벌써 <미케네코~>가 9화라니...!!!

빨라빨라빨라~~~~~ㅠㅠㅠㅠ

 

날이 갈수록 연기력에 물이 오르는 홈즈~ㅋㅋ

촬영장에선 저렇게 쇼핑백 끈 가지고 노는군요...ㅋㅋㅋ

 

위화감은 무슨...정말 제복입음 어쩜 그리 멋질수가 있는지...ㅠㅠㅠㅠㅋㅋㅋ

 

네잎클로버 찾았다고 저렇게 포켓에 꽂고 사진찍는 귀여운 마사키...

얼굴은 왜 찍으면 안되는걸까요?! 그놈의 초상권...ㅎㅎㅎㅎㅎ

 

스크랩 금지 & 캡쳐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