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Johnny's web

[ARASHI-아이바] [아이바 마사키와 냥냥냥-120526] <미케네코 홈즈의 추리> 단기집중연재 - 7걸음

핑크언니♡ 2012. 5. 26. 18:54

 

 

내가 또 절대 못만지는게 바로 새...ㅋㅋㅋ

마사키 말대로 색깔은 참 상큼하고 이쁘네요~~^^

 

 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홈즈 포즈 정말 너무 섹시한거 아닌가요?! ㅎㅎㅎㅎㅎㅎㅎ

울 핑크도 가끔 저렇게 앉아있을때 있어요...ㅋㅋㅋㅋㅋ

 

<마이걸>때문인지 마사무네군과 뗄수 없는 무당벌레~!!! ^^

그때 한참 무당벌레만 보면 엄청 집착했었는데...

요즘도 무당벌레 관련 물건만 보면 자꾸 손이가요...ㅎㅎㅎ

 

스크랩 금지 & 캡쳐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