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+ My マサキ♡

[ARASHI-아이바&탓쫑] [PON!-120622] 마사키♥<미케네코 홈즈의 추리> 최종회 생출연 방센~!!

핑크언니♡ 2012. 6. 27. 16:46

[PON!] - 2012/06/22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 영상출처 : いつもの笑顔で

 

어머...오카다상이시던가??

마네킹 머스트 아이템 점장님~!!!!!

어쩜 오노군 좋아하는건 알겠는데 오노군이랑 오쿠라군을 헷갈리냐고~~ㅋㅋㅋㅋㅋㅋㅋ

진짜 깜놀했잖아요~~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츠레~~~!!!!! -_-+ ㅎㅎㅎ

+

마사키가 오스스메한 피너츠미소~~타베타이~~!!!!!

저거 진짜 치바의 명물인가봐요~~전에 <모시모투어즈>에서도 보고 솔깃했는데~ㅋ

그리고...코스프레 파티에 입고 가고싶은 의상 스타일로 심리테스트도 했어요...ㅋㅋㅋ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