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+ My マサキ♡

[ARASHI-아이바] [news every.-120622] 마사키♥<미케네코 홈즈의 추리> 최종회 생출연 방센~!!

핑크언니♡ 2012. 6. 27. 22:17

[news every.] - 2012/06/22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  영상출처 : いつもの笑顔で

 

ㅋㅋㅋ 진짜 멀고도 험한 생출연 방센~!!

이번엔 홈즈 역을 맡았던 슈슈짱이랑 같이 생출연이예요~~

슈슈짱 역시 베테랑 배우답게 의젓하게 가만히 잘 있네요~~초반엔.....^^;;; ㅎㅎㅎ

울 마사키 역시 인기남...ㅋㅋㅋ 츤데레라니...ㅋㅋㅋㅋㅋ 의외야~~ㅋㅋㅋㅋㅋ

자꾸 스튜디오 사람들이 마사키랑 슈슈의 콤비를 검증하려니까...슈슈짱 도망...;; ㅎㅎㅎㅎㅎ

역시 이게 생방송의 묘미겠죠?! ㅎㅎㅎㅎㅎㅎㅎ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