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ey! Say! JUMP

[Hey!Say!JUMP-료스케] [츄보데스요!-120609] 야마짱이 만드는 파이코항 ^^

핑크언니♡ 2012. 6. 28. 15:06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 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시밀레(simile)

 

아아~~꼬꼬마 야마짱이 요리를 하다니...ㅋㅋㅋ

뭔가 귀엽고 대견하고 기특하고...(이젠 꼬꼬마 아니고 오토나인데...ㅋ)

야마짱은 엄마가 쟈니즈에 이력서를 보내서 입소하게 되었군요~

정말 저렇게 이쁜 아들 있음 나같아도 스스로 내 아들 이력서 보내겠어요~~ㅋㅋㅋ

음...오늘 야마짱이 만든 요리는 파이코항...

돼지 등뼈를 돈카츠처럼 튀겨서...소스만들어 얹어서...

아~~~침고여~~;; ㅎㅎㅎ

얼음소리 달그락~달그락 나는 쿠로우롱차도 완전 시원할꺼 같고~~

휴우~~~나 아까 점심때 짬짜면 먹은거 맞니?! ㅎㅎㅎ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