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ey! Say! JUMP

[Hey!Say!JUMP-치넨&타카키] [TORE!-120611] 치넨 & 타카키 출연분 편집

핑크언니♡ 2012. 6. 28. 15:18

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시밀레(simile)

 

치이랑 타카키랑 둘이 뭐 방센나간거지?? ㅋㅋㅋ

앨범 방센이겠죠?! ㅎㅎㅎ

암튼 또 <TORE!>에서 쟈니즈 코라보 보니까 훈훈하니 좋네요~~

근데...마지막에 가전제품 전력량 맞추는건 쫌 깜놀이네요~ㅋㅋㅋ

나 너무 무식한가봐...냉장고 크니까 많이나갈줄 알았지...ㅋㅋㅋㅋ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