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AT-TUN♥/+ PV & DVD...

[KAT-TUN] Making of "TO THE LIMIT"

핑크언니♡ 2012. 7. 2. 15:59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KAT-TUN의 18th Single...「TO THE LIMIT 」Making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2012.06.27  Release

 

이번 PV는 각각 설정이 있어요~~

카메는 엘리트 비지니스맨...ㅋㅋ

다구치는 젊은 벤쳐 사장님?! ㅎㅎㅎ

코키는 은행 경비원

웨다는 니트...(프리타..)

윳치는 은행원

ㅋㅋㅋㅋㅋㅋ

은행원은 꼭 머리 저렇게 해야하나요?! ㅋㅋㅋㅋㅋ 안경도 웃겨~ㅋㅋ

+

캇툰이들 특유의 대기실 퀴즈나 게임도 없고...

뭔가 심심하고 허전한 메이킹이예요~~ㅠㅠㅋㅋㅋ

담엔 재밌고 긴~~메이킹 해주세요~!! ^^ ㅎㅎㅎ

 

영상 및 자막출처 : ROK-TUN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