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PHOTO

[ARASHI] [파미쿠라 회지-2012년 8월호] Vol.57 - 2012 Summer ISSUE

핑크언니♡ 2012. 8. 1. 16:57

57호 회지가 나왔네요~~^^

다들 또 반짝반짝 이쁘군요~~!!! *o*

 

 

크아아~~~상남자 니노밍이다아아아~~!!

니노밍은 <24시간 테레비> SP드라마 촬영현장 소식을 전했네요~~

 

 

 

울 마사키는 와쿠와쿠 학교의 파쿠파쿠 수업 때문에 로케 나갔던 현장 이야기군요~!!

 

너무 이뻐~~~너무 이뻐~~~너무 이뻐~~~ㅠㅠㅠㅠ

 

이렇게 이쁘게 웃는 마사키가 너무너무 좋아요~~♡

 

조개가 되고싶어요~~!!!!!! ㅎㅎㅎ

(나카이군 영화 제목이 생각나는군...ㅋㅋㅋ)

 

으앗!!!

리다 고멘~~끝까지 코멘트 쓰고 퇴근할랬는데...ㅋ

약속있어서 급 퇴근 준비 들어갑니다~~호호홍~

밋군의 인도여행의 영향으로 오늘은 인도커리를 먹고싶다고 주장~!!! ㅎㅎㅎ

맛나게 먹고 또 포스팅할께요오~~~

나머지 코멘트는 나중에 쓸런지 어떨런지...;; ㅎ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Photo Size : 1000 pixel

(누르면 크게 볼 수 있어요~!! ^^)

출처 : 중웹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