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PHOTO

[ARASHI] [Hanako-120823(No.1024)] "아라시"라고 하는 문화...!!!

핑크언니♡ 2012. 8. 10. 22:13

아직 더워 죽겠는데 가을 분위기 물씬 풍기는 차림으로 등장한 람군들이네요~~

완전 다섯이서 앞다퉈 미모폭발...ㅠㅠㅠㅠ

밀린 잡지가 너무 많아 깔려죽을 지경이지만...ㅋㅋㅋ 이건 너무 잘나와서 먼저 새치기 좀 해야겠...;; ㅎㅎㅎ

 

문화적인 시각으로 아라시를 들여다보면....이라는 타이틀의 스페셜 기사네요~

진짜루 이제 한 시대의 "문화"가 되어버린 아라시...

정말 감히 그렇게 말할 수 있을꺼 같아요...

 

 

단독컷들도 다들 어찌나 잘나왔는지...ㅠㅠ

 

진한 데님 의상 덕분에 니노밍의 금발이 더 키라키라 빛이 나네요~~^^

 

으아아아~~~마사키랑 니노밍이랑 리다랑 다 완전 잘나왔어요~~ㅠㅠㅋ

 

그러나...이번 하나코는 준쇼의 압승이예요~~!!! 완전 대박대박왕대박~~~!!!!!

이들은 정녕 사람인가요...ㅠㅠㅠㅠㅋㅋㅋ

 

꺅!!!!!!! 다.이.스.키~~♥ㅎㅎ

 

잘나도 너무 잘난 울 막내님~~!!! ^^

 

얼굴을 뽀얗게 해주니 10년은 더 젊어보이는 리다~~ㅋㅋㅋ

 

이제 2012년도 4개월반 정도 남았지요...

남은 하반기에 서로에게 기대하는 것들을 얘기했어요~~ㅋ

 

<24시간테레비> 너무너무 기대하고 있어요~!!

이것저것 로케도 많고 이틀내내 생방송 하려면 많이 힘들겠지만...간바레~!! ^^ 

 

이건 릴레이 연재로 히미쯔 소개하는 페이지~!! ^^

 

 

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요미~~!!!

빨리 이거 히미쯔 포스팅 해야지~~~^^

 

 

Photo size : 1000 pixel

(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~!! ㅋㅋ)

출처 : 중웹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