関ジャ二∞

[칸쟈니8-료짱] [쿠와즈기라이-100708] 니시키도 료 VS AKB48(앗짱,유코,타카미나)

핑크언니♡ 2012. 7. 8. 19:33

[쿠와즈기라이-①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자막 : 힌우유 님

 

AKB 파던중...마침 료짱이랑 같이 쿠와즈기라이 나왔던거 발!견! ㅎㅎㅎ

AKB에서는 마에다 아츠코, 오오시마 유코, 타카하시 미나미짱이 나왔어요~

료짱은 유독 머리가 부시시 한것이...ㅋㅋㅋㅋㅋ

 

료짱이 고른 음식은...

명란젓, 센마이회, 친쟈오로스, 치쿠젠니

 

AKB48가 고른 음식은...

부리카마소금구이, 맛차케익, 간회, 카츠동

 

[쿠와즈기라이-②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자막 : 힌우유 님

 

지금 컨디션도 별로라 완전 입맛없는데...

타카미나 카츠동 먹는거 보니까 완전 배고파졌어요~~;; ㅎㅎㅎㅎㅎ

양쪽 팀 다 꽤 여러번 도전을 거듭해서...

결과는 비.밀...ㅋㅋㅋ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