関ジャ二∞

[칸쟈니8-요코&히나/TOKIO] [5LDK-120726] 요코야마 유 & 무라카미 싱고 편

핑크언니♡ 2012. 8. 16. 16:23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 영상출처 : 중웹

 

요코랑 히나는 지난번에 히가시야마상이 돗키리할때 나온다고 언급됐었죠~

진짜 출연이 예정되어있긴 했나봐요~ㅋㅋㅋ

둘이 등장할때 히가시센빠이 가면쓰고 나온거 넘 웃겨요~~ㅋ

에이또들 영화 <에이또레인저> 방센때문에 여기저기 많이 나오고 있어요~

쟈니즈 코라보라 역시 뒷이야기가 또 퐁퐁퐁 나오고~ㅋㅋㅋㅋㅋ

늘 볼때마다 궁금한건데...

저 속이는 음식은 얼마나 잘만들길래 저렇게들 헷갈려 하는걸까요?!

나도 한번 맛보고 싶다아아~~나 잘 찾아낼 수 있을꺼 같은데~ㅋㅋ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