関ジャ二∞

[칸쟈니8] ER [エイトレンジャ-] - PV & Making Film

핑크언니♡ 2012. 8. 20. 00:10

[リップシンクver.「飛沫(しぶき)」]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 및 자막출처 : 팔방미남자막조

 

関ジャ二∞의 21th Single...「 ER [エイトレンジャ-] 」PV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2012.07.25 Release

 

영화 <에이또레인저>가 개봉을 했죠~

그리고 싱글도 당근 나와주었지요~!!!

근데 무려 PV 버전이 3개...거기에 메이킹까지 있고~

참 팬들 등골 휘는 소리가 막 들리네요~~ㅋㅋㅋ

 

 

[Making Film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           영상 및 자막출처 : 팔방미남자막조

 

関ジャ二∞의 21th Single...「 ER [エイトレンジャ-] 」Making             2012.07.25 Release

 

아아~~~메이킹 필름 너무 웃겨요~~ㅋㅋㅋ

그린백 앞에서의 작업은 늘 민망할텐데...다들 수고가 많네요~ㅋㅋㅋ

 

 

[カタログver.「個性」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 및 자막출처 : 팔방미남자막조

 

 

[スーパーミックスver.「ほとばしる個性」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 영상 및 자막출처 : 팔방미남자막조

 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