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is-My-Ft2♥/+ 방송..etc

[Kis-My-Ft2-미츠] 120730 #05 - J'J Kis-My-Ft2 北山宏光 ひとりぼっちインド横断 バックパックの旅

핑크언니♡ 2012. 8. 12. 17:33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Kis-ME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자막 : 미츄 님

 

울 밋군은 올림픽 중에도 열씨미 인도 여행중입니다...ㅋㅋㅋ

지난주 방송에서 배탈이 나서 많이 힘들어했던 밋군~~

약먹고 멀쩡한 숙소에서 잘 자고나니 꽤나 회복입니다~!! ^^ 휴~다행~

회복하고나니 또 바로 배고파진 밋군...ㅋㅋㅋㅋㅋㅋㅋ

꽤 괜찮아보이는 레스토랑으로 들어갔는데...역시...맛은 있으나 비싸...ㅋㅋㅋ

울 밋군 어째~~돈을 저리 펑펑 써서~~;; ㅎㅎㅎㅎㅎ

야채스프에...요거트맛 카레에...보니까 망고쥬스도 또 마셨어~~ㅋㅋㅋ

그래도 어쩌겠어요~~일단 다 이게 먹고살자고 하는건데~~아프지 않으니 일단 다행!!!

오늘은 세계유산인 타지마할에 가는 밋군~

촬영카메라가 들어가지 못해서 그냥 디카로 찍은 사진들을 보여주니 또 다른 재미가 있어요~

타지마할의 감동을 이어 바로 근처에 있는 또하나의 세계유산인 아그라요새에 가려는데...

아우...입장료 비싸~~~;;;

울 밋군 이미 파산의 위험이 있어서...포기...ㅋㅋㅋㅋㅋ

이젠 갠지스강을 가기 위해 또 침대열차를 타는데요...

담주 예고 보니까 급 또 꼬질꼬질해 지는거 같은데~~ㅋ

암튼 울 밋군에게 앞으로 돈쓸일이 제발 많이 안생기길...!!! 걱정이야~~ㅋ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