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is-My-Ft2♥/+ 방송..etc

[Kis-My-Ft2-미츠] 120820 #07 - J'J Kis-My-Ft2 北山宏光 ひとりぼっちインド横断 バックパックの旅

핑크언니♡ 2012. 8. 26. 01:39

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K.M.L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자막 : 미츄 님

 

밋군의 인도여행 5일째~!!

갠지스강에 도착한 밋군...ㅋㅋㅋ

밋군 정말 귀가 너무 얇아...ㅋㅋㅋㅋㅋㅋ 너무 순진해서 자꾸 소소하게 돈 쓰네요~~;;;

그래도 여행가서 저렇게 쓰는건 뭐 다 추억이죠~~

돈이 아슬아슬하게 다 떨어져가지만 않는다면...ㅋㅋㅋ

바라나시 뒷골목은...뭐 일본인가요?! ㅎㅎㅎㅎㅎ

다들 일본어를 엄청 써주구요~~

심지어 일본인 배낭여행자 2명을 만났어요~!!!

쟈니즈인건 알아봐주시지 못했지만...;; ㅠㅠㅋ

그래도 제대로 못챙겨 먹고있는 밋군에게 힘이나는 일본음식점에 데려가주고...

맛난 돈코츠 라멘을 사주셨어요~~~진짜루 캄사캄사캄사합니다~!!! ^o^

쿠미코 하우스까지...오늘은 인도속 일본을 잔뜩볼수있었어요~~!!

아참...ㅋ

바라나시 뒷골목에서 밋군이 일본인 만나서 서서 얘기할때...

벽에 한가득 써진 한글...ㅋㅋㅋㅋㅋ

역시 그게 더 먼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~~^^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