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is-My-Ft2♥/+ 방송..etc

[Kis-My-Ft2-미츠] 120903 #09 - J'J Kis-My-Ft2 北山宏光 ひとりぼっちインド横断 バックパックの旅

핑크언니♡ 2012. 9. 9. 00:02

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중웹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 자막 : 미츄 님

 

ㅎㅎ 나 밋군 인도여행 포스팅 다할때까지 다른 키스마이들 포스팅 안하려나?!

밀린게 점점 몇달이 되어가는군요...;;;

이러다 <비기너즈!>도 끝나겠어~~ㅋㅋㅋ

뭐...그래도 내맘이니...손이 가는대로...내맘대로...ㅋㅋㅋ

 

밋군이 오늘은 자기 전공(?) 분야를 만나서 완전 씐이났어요~~ㅋㅋㅋ

바로...바로...

키스마이의 주무기~~롤러스케이트~!!! ^^

늘 타는 롤러랑은 좀 다르지만...그래도 그 실력이 어디 가겠어요~~ㅋ

역시 롤러타는 밋군...멋져요오오오~~~♡

그리고 막 인도에서 새로운 멤버들도 영입하고...ㅋㅋㅋㅋㅋ

Kis-My-Ft2 in INDIA 탄생입니다~~!!! ㅎㅎㅎ

바라나시에서 신나게 놀고...이젠 다음장소인 부다가야로 가야하는...

근데 돈이 없어요~~ㅠㅠ;; ㅎㅎ

그래서 드디어 히치하이킹에 도전~!! ㅎㅎㅎ

부디 착한사람 만나야할텐데~~제발~~ㅋㅋ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