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is-My-Ft2♥/+ 방송..etc

[Kis-My-Ft2-미츠] 120827 #08 - J'J Kis-My-Ft2 北山宏光 ひとりぼっちインド横断 バックパックの旅

핑크언니♡ 2012. 9. 1. 01:09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영상출처 : 중웹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 자막 : 미츄 님

 

오늘도 인도여행은 갠지스강을 이어갑니다~

뭘하는건지 대체 잘 알수는 없지만 뭔가 예배 의식 같은것도 보고...

다시 쿠미코 하우스로 돌아온 밋군...

저 중국인들도 밋군을 못알아보네...ㅠㅠ 쟈니오타가 아닌가봐~~ㅋㅋ

그건 그렇고...

밋군 누워있는 옆침대 이불...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대한항공에서 훔쳐왔니?!

완전 닛테레에서 대한항공 홍보 제대로 하네...ㅋㅋㅋㅋㅋㅋ

+

6일째 아침...

아주아주 일찍 일어난 밋군...염원했던 갠지스강에 들어갔어요~~

들어갈때 또 깨알같은 웃음 주시고...ㅋㅋㅋㅋㅋㅋ

음...근데 피부에 뭐 날꺼같으니까 어서 그만 나오세요오~~;; ㅎㅎㅎ

갠지스강 떠나려는데 갑자기 롤러스케이트장 발견~!!!!!

전공인 롤러의 기술을 잔뜩 좀 보여주려나요?! ^^ ㅎㅎㅎ

담주엔 드디어 히치하이킹 도전하는군요~~어떻게 될지 넘 궁금해요~~ㅋ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