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KB48☆

[AKB48-마유유] [와랏테이이토모!-120816] 와타나베 마유 "텔레폰 쇼킹"

핑크언니♡ 2012. 9. 3. 23:40

 

오늘 "텔레폰 쇼킹" 게스트는 와타나베 마유짱~~마유유~~!! ^^

어제까지 나왔던 멤버들한테 마유유의 비밀들을 제보받았네요~ㅋ

근데...ㅋㅋㅋ

사나삐~~왜 보드 가지고 나왔다가 그냥 다시 또 들어가고 그러냐고~~ㅋㅋㅋ

갑자기 완전 주목받았어~~ㅋㅋㅋ

엉덩이 씨름 너무 살살하는거 아냐?! ㅋㅋㅋ

계속 오시리~~오시리~~하는거는 참...적응이 힘들군요~;;;

내일은 드디어 AKB 방센 마지막...

총선거 1위~!! 오오시마 유코짱입니다~!!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