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KB48☆

[AKB48-코지하루] [와랏테이이토모!-120815] 코지마 하루나 "텔레폰 쇼킹"

핑크언니♡ 2012. 9. 3. 23:00

 

오늘 게스트는 코지하루냥~~^^

<이케멘~>드라마에서 울 후지타마와 연기를 같이해서 꽤나 경계(?)했었는데...ㅎㅎㅎ

<PON!>에서 맨날 생방을 하지만...역시 이런 방송에 혼자 나오는건 많이 떨리나봐요~ㅋ

유독 무대에서 실수가 잦은 코지하루~

갑자기 지난 <홍백가합전> 영상도 찾아보고 싶네요~ㅋㅋㅋ

내일 게스트인 마유유는 정말 목소리가 참...ㅋㅋㅋ

타모리상처럼 따라해보고 싶어지네요~~크큭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