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KB48☆

[KinKi Kids&AKB48-마유유] [신도모토쿄다이-120812] #524 - AKB48 와타나베 마유(마유유) 편

핑크언니♡ 2012. 8. 20. 11:34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AKB48 멤버가 또 나왔네요~^^ 마유유짱~~!!

유키링때만큼 재미는 없었어요~~(개인적 취향인가?! ㅎㅎ)

암튼 마유유처럼 생긴거 별로 안좋아해서...스타일도 그렇고...ㅋ

윙크 못하는건 귀엽네요~~ㅋㅋㅋ

AKB의 큰 행사...가위바위보 대결이 조만간 또 있나보네요~~

참 웃긴 사무소...저런거로 선발 멤버를 뽑다니...ㅋㅋㅋ

그나저나 방송 내내 타카미나 머리장식이 탐나네~~~ㅋㅋㅋㅋㅋ

꺄아~

이로써 <신도모토쿄다이> 포스팅하고 싶었던거 끄읕~~~~^^v

 

영상 및 자막출처 : 共有 클럽 박스™

 

 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