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KB48☆

[SMAP&AKB48] [SMAPXSMAP-120611] BISTRO SMAP(AKB48) & 스페셜메들리(마에다 아츠코)

핑크언니♡ 2012. 7. 7. 22:07

[BISTRO SMAP-①]

 

ㅋㅋ 핑크언니가 요즘 여자 아이돌에 빠졌다고 말했었죠?! ㅎㅎㅎ

<사립 바카레아 고교>랑...AKB 총선거가 큰 영향을 끼쳤죠~ㅋㅋ

그래서 AKB 방송까지 이것저것 찾아보고 있어요~~쟈니즈랑 같이 나온거만..ㅋ

단독방송까지 챙겨보기엔 너무 많아서 무리무리~~~;;

총선거 끝나고 때마침 <스마스마> 비스트로에 나와서 옳거니~일단 포스팅~;;;

총선거에서 16위까지 순위에 든 선발 멤버들이 나왔구요...

총선거 관련해서 이런저런 얘기들 재밌어요~~

음...진짜 저 순위에 왜 들어있나...싶은 애들도 있긴한데 (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생각..ㅋ)

참 다들 조목조목 인형같이 귀엽고 이뻐요~~ㅋ

개인적으론 하루냥이랑 토모찡이 좋아요~~^^ 그냥 여리여리 인형같은게...ㅋㅋㅋ

앗짱이 졸업을 해서 이자리에 함께 없는게 좀 아쉽네요...ㅠㅠ

유코랑 총선거에서 다시한번 맞붙었어야했는데...;; ㅎㅎ

 

[BISTRO SMAP-②]

 

아이돌 대선배 스맙상에게 고민 상담도 해보는 시간이 있었구요...

요리가 완성되어 맛나게 먹고있는데 갑자기 등장한 누구땜에 스튜디오 대패닉~!!

저기 순위밖에 저 멤버...유독 튼튼한 저 멤버...ㅋㅋㅋㅋㅋㅋㅋ

보다 깜놀~~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삿시랑 옷도 완전 똑같이 입고 나타는 싱고군...ㅋㅋㅋㅋㅋㅋㅋ

진짜 최고야 최고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승리팀에게 츄~할때도 빠지지 않아요...ㅋㅋ

 

 

<AKB & 마에다 아츠코 X SMAP 스페셜 메들리>

 

앗짱까지 함께한 스페셜 메들리 무대 넘 씐나는군요~ㅋㅋ

AKB곡 真夏のSounds good!을 스맙상도 같이 불렀어요~~

캡틴의 저 깜찍한 율동 어쩜 좋아요~~ㅎㅎㅎㅎㅎ

그리고 마에다상...자기 이름 나온다고 신경쓰였다는 앗짱의 신청곡...ㅋ

스맙의 ♪BANG! BANG! バカンス!도 함께 코라보~!!

+

앗짱의 솔로곡 君は僕だ도 코라보로 함께 했어요~^^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