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KB48☆

[KinKi Kids&AKB48-유키링] [신도모토쿄다이-120506] #511 - AKB48 카시와기 유키(유키링) 편

핑크언니♡ 2012. 8. 20. 01:25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아~~유키링 나왔다~~유키링~~유키링~~~♥

유키링 너무 귀여워요~~~기럭지도 훈훈하고~~^^

특히 표정이 참으로 이쁘죠?! 항상 에가오~~ㅋㅋㅋ

유키링이 말하는 아이돌로서의 5개조~!! 하나하나 얘기할수록 다 재밌고~~

아~~사진집 완전 핫핫핫하네요~~~저렇게 귀여운 얼굴에 저런 볼륨이~~조으다~ㅋ

그래도 오늘 역시 젤 재밌었던건 악수회 체험이네요~~ㅋㅋㅋ

코이치군 악수회...ㅋㅋㅋㅋㅋㅋ 아 웃겨~~;; ㅎㅎㅎㅎㅎ

 

영상 및 자막출처 : 共有 클럽 박스™

 

 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