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AT-TUN♥/+ 방송..etc

[KAT-TUN] [히루오비!-120824] 캇툰 <캇툰의 세계 최악의 밤!> 레귤러화 결정~!!

핑크언니♡ 2012. 9. 9. 00:17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 : ROK-TUN

 

크큭...이거 자꾸 스페셜로 할때부터 슬슬 불안했는데...

진짜 레귤러가 되다니...;;; ㅎㅎㅎ

그래도 뭐 레귤러 없는것 보단 훨~~씬 나으니까~~

<KAT-TUNの世界一ダメな夜!> 레귤러화 축하해요오~!!! ^^

음...그럼 또 이거 폴더를 따로 만들어야하나?! ^^;;

+

레귤러화 결정되고 기자회견하는데...

울 카메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콕사마 말하고 있는데 막 벌레 때려잡고...ㅋㅋㅋㅋㅋㅋㅋ

역시 울 카메는 웃길줄 알아~~좋아~~!! ㅎㅎㅎ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