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AT-TUN♥/+ 방송..etc

[KAT-TUN-코키&칸쟈니8] [쟈니벤-120208] 다나카 코키 편

핑크언니♡ 2012. 9. 30. 17:16

[쟈니벤-①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         영상 및 자막출처 : 팔방미남자막조

 

연휴라 쉬니까 또 괜히 밀린 <쟈니벤> 뒤적뒤적...ㅋㅋㅋ

<쟈니벤>을 매주 규칙적으로 챙겨보지는 않지만...

그래도 틈나면 몰아서 싹 챙겨서 보는 편인데...

왜 지난 2월에 코키가 나왔던건 몰랐을까나요?! ㅎㅎㅎ

<쟈니벤>에 첫 쟈니즈 게스트라고...ㅋ

울 콕사마가 원래 겉으로 보이는 것과 많이 다르게 엄청 자상한 남자라는걸 오늘 한껏 보여줬네요~~^^

애완동물을 많이 사랑하는 코키군...

~마리...먹이...기른다...이런말 쓰면 안된다고~~ㅎㅎ

정말 콕사마 호감도 더더더 급급급 상승~↑↑↑

칸쟈니처럼 엄청 까불까불 하고 싶을때가 많지만...

일단은(?) 캇툰이기 때문에 폼잡고 있어야할때가 많아서 피곤한가봐요~ㅋㅋㅋ

요즘 보면 뭐 그런 이미지 많이 부순거 같지만...ㅋㅋㅋ

 

[쟈니벤-②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       영상 및 자막출처 : 팔방미남자막조

 

콕사마의 야사시이함의 결정체~!!

어쩜 자상한 남자 요리도 잘해요~~~♡

내사랑 카라아게를 저렇게 뚝딱뚝딱 척척 만들어내다니...ㅠㅠ

심지어 맛도 엄청 좋은가봐요~~칸쟈니 멤버들 맛있다고 난리난리~~ㅠㅠ

나도 한입만~~~ㅠㅠㅠㅠㅋ

+

3택 No.1 맞추기에서...료짱 왜케 웃기죠?!

저 도사...산신령 차림...ㅋㅋㅋㅋㅋㅋ 너무 어울려...ㅋㅋㅋㅋㅋㅋㅋ

우피파이...저건 또 뭔데 저리 맛나보이는지...ㅠㅠㅠㅠ

아옹~~빨리 다른 쟈니즈들도 많이많이 나와라아~~!!! ^^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