関ジャ二∞

[칸쟈니8-얏스&료짱&탓쫑] [쟈니벤-110309] 시즈오카 로케 SP

핑크언니♡ 2012. 9. 30. 20:18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영상 및 자막출처 : 팔방미남자막조

 

꺅!!! 오늘 로케 좀 마니 좋지요?! ㅎㅎㅎㅎㅎㅎ

저렇게 첨부터 훈훈한 볼거리를 안겨주시다니~~ㅋㅋㅋ

노천온천에서 후지산 퀴즈~~!! ^^

게닌들의 전라는 보고싶지 않아 눈버렸지만...ㅋㅋ 뭐~암튼 좋아요~~후후

금눈돔 샤브샤브 진짜 맛나보이고~~

귀엽게 료짱은 날것을 잘 못먹나봐요~~샤브샤브를 너무 오래 담궈 먹어...ㅋㅋㅋ

오늘은 시즈오카 얘기보다..뒷부분에 오오무라상 아버님땜에 웃겨가지고..ㅋㅋㅋ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