関ジャ二∞

[칸쟈니8] [쟈니벤-110525] 호시노 아키 (ほしのあき) 편

핑크언니♡ 2012. 9. 30. 21:42

[쟈니벤-①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영상 및 자막출처 : 팔방미남자막조

 

나이가 정말 느껴지지 않는 그라비아 호시노 아키짱~!!

얼굴이 진짜 너무너무 귀엽죠?!

정말 귀여운 강아지상~~^^

이런저런 그라비아 사진 보면서 얘기하는데...

료짱 어떡해요~~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완전 뒤돌아 앉아가지고 모니터 안으로 들어가요 들어가~~ㅋㅋㅋㅋㅋㅋㅋ

그리고 에이또들 질문도 참...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현역 그라비아 중 가장 최연장자라서 그런지 평소에도 철저하게 노력하는 생활을 하네요~

바퀴벌레 체조 배워보는데...스바루 너무 웃기고...ㅋㅋㅋ

탓쫑은 그냥 바로 잠들어 버리시고...ㅋㅋㅋ

얼굴 마사지 해주는데 스바루랑 료짱이랑 진짜 사무소에서 혼좀 나지 않았을까요?! ㅎㅎ

으이구~~~남자들~~~ㅋㅋㅋㅋㅋ

 

[쟈니벤-②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 및 자막출처 : 팔방미남자막조

 

암튼 이거 방송 온에어 당시만 해도 결혼은 안했었지만...

작년말에 무려 13살이나 연하인 경마 기수랑 결혼을 했지요~~

동안이니까 크게 위화감은 없었는데 그래도 13살은 너무 심해~~;;; ㅎㅎㅎ

퀴즈 힌트 때문에 질문 기회 줬더니...

에이또들 다들 질문하는게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+

여자의 기분을 맞춰보는 코너..."이런 남자는 NG"

과연 호시노 아키짱의 도움을 받아서 사천왕을 맞출 수 있을까요?! ^^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