関ジャ二∞

[칸쟈니8] [쟈니벤-110504] 벳키 (ベッキー) 편

핑크언니♡ 2012. 10. 1. 17:48

[쟈니벤-①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영상 및 자막출처 : 팔방미남자막조

 

어제에 이어 오늘도 <쟈니벤> 열씸 포스팅~~!! ㅎㅎㅎ

상큼발랄 톡톡튀는 벳키가 <쟈니벤>에 나왔네요~

마루...왜저러는 걸까요?! ㅎㅎㅎㅎㅎ 웃겨~~ㅋㅋㅋ

탓쫑은 방정리를 깨끗이 잘해놓고 사나봐요~~와~~궁금궁금~~!! ^^

반면 얏스랑 료짱은 대체 어떻게해놓고 사는거니...ㅋㅋㅋㅋㅋ

벳키 어머님은 히미쯔에도 나오셨었죠~ㅋ

우에토 아야짱이랑 친하시군요~~ㅎㅎㅎ

 

[쟈니벤-②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 및 자막출처 : 팔방미남자막조

 

"여성의 기분, 알고 있KNOW!?" 코너에서는...

여성이 고백 받고싶은 장소...를 맞춰보았습니다~!!

사천왕에는 어떤 장소들이 나올까~요?! ^^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