関ジャ二∞

[칸쟈니8] [쟈니벤-110629] 미나미 아키나 (南明奈) 편

핑크언니♡ 2012. 10. 1. 19:32

[쟈니벤-①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 및 자막출처 : 팔방미남자막조

 

크흐흐...나랑 뭔가 좋아하는 포인트가 비슷한 앗키나짱~!! ^^

깡마른 몸에 옷입는 스타일도 좋고~~암튼 귀욤돋고 좋아요~~ㅋㅋㅋ

뭐 우와사는 우와사로 그냥 제쳐두고...;; ㅎㅎㅎ

 

다른 얘기들 보다...앗키나 가방 공개가 젤루 재밌어요~~!! ^^

키라키라 데코 좋아하는거는 정말 나랑 핏타리~!!! 흐흐~

그래도 화장실 휴지걸이는 좀...ㅋㅋㅋㅋㅋ

마츠게를 저렇게 한가방 가득 가지고 있다니...부럽~~!! ^^

마츠게 붙여보고 싶은사람 손들라고 하니까 저렇게들 적극적이라니...ㅋㅋ

결국은 속눈썹 젤 길지 않은 마루가 당첨됐어요~~ㅎㅎ

 

[쟈니벤-②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영상 및 자막출처 : 팔방미남자막조

 

타코야키 파티~~하고싶네요 진짜루~~!!!

저 타코야키판 진짜 어젠간 꼭 사오고 말테다~!!!! ^^

타코야키 만드는데 앗키나 너무 귀엽고~~~

오라버니들은 정말 할아버지같이 잔소리가~~ㅋㅋㅋㅋㅋㅋㅋ

아아~~~타코야키 완전 맛있겠다~~먹고싶어~~ㅠㅠㅋ

+

오늘 "여성의 기분, 알고 있KNOW!?" 코너는...자랑할 수 있는 남자친구 직업은?

음...이해가 가는것도 있고 안가는 것도 있고~~;;ㅋ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