関ジャ二∞

[칸쟈니8] [쟈니벤-110817] 하토리 신이치 (羽鳥慎一) 편

핑크언니♡ 2012. 10. 2. 22:43

[쟈니벤-①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영상 및 자막출처 : 팔방미남자막조

 

오늘 <쟈니벤> 게스트는 하토리 아나운서~!!

맨날 아라시랑 나오는거만 보다가 이렇게 칸쟈니랑 앉아있으니까 살짝 어색?! ㅎㅎㅎ

아...그러고보니 이거 온에어가 작년 <24時間テレビ> 직전이었겠군요~

작년에 에이또가 메인퍼스널리티였으니까 겸사해서 하토리아나가 나온거군~~!!!

하토리아나 이런저런 얘기들은...이전 아라시 방송에서 이미 들었던 얘기인듯~

 

[쟈니벤-②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영상 및 자막출처 : 팔방미남자막조

 

오늘의 먹거리 고문(?)은 교자네요...ㅠㅠ

아오...정말 밤마다 흘린 침만큼 살이 빠졌음 지금 말라 죽었을꺼야~;;

근데 먹을꺼 볼때마다 대신 뭘 먹으니...ㅋㅋㅋㅋㅋ

+

오늘  "여성의 기분, 알고 있KNOW!?"의 주제는...

"의외로 용서할 수 있는 남성의 마이너스 포인트"

음...괜히 고민하면서 함께 골라보게 되네요...ㅋㅋㅋ

뭐 다 참고 살자면 참겠지만...정도껏이겠죠?! ㅎㅎㅎ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