関ジャ二∞

[칸쟈니8] [쟈니벤-111012] 타이라 아이리 (平愛梨) 편

핑크언니♡ 2012. 10. 3. 11:47

[쟈니벤-①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 및 자막출처 : 팔방미남자막조

 

오늘도 열씨미 <쟈니벤>으로 포스팅 달려봅니다~

나 요즘 정말 열씨미 잘하고 있는거 같아~~크크큭

(그게 아니고 그동안 밀린게 너무 많아서 외장하드 또 사야할판이라...정리중..ㅋㅋ)

 

오늘 <쟈니벤> 게스트는 모시투어 안내양 아이리짱~~ㅋㅋㅋ

매주 모시투어땜에 만나고 있어서 괜시리 많이 반가워요~~흐흐

아이리짱 근데 진짜 완전 텐넨 중 텐넨~~심해요~~ㅋㅋㅋㅋㅋㅋㅋ

마루 이름까지 순식간에 바꿔버리고...ㅋㅋㅋㅋㅋㅋㅋ

늦게 일어나 아침도 안먹었는데...우나동보니까 죽겠네요~~ㅠㅠㅋㅋ

괜차나~~오늘 점심은 갈비랬어~~ㅎㅎㅎㅎㅎ

 

[쟈니벤-②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 및 자막출처 : 팔방미남자막조

 

사실 5월에 오사카 가기전에 이 영상 이미 봤던지라...

저 "치쿠요테" 꼭 가보고 싶었는데...ㅠㅠ

진짜 실하고 맛나보이죠?! ㅠㅠㅠㅠ 언젠가 꼭 먹고말리~!!!

에이또들 진짜 맛있게 잘먹네요~~ㅠㅠㅋㅋㅋ

+

오늘은 "3택 No.1"도 맛나보여요...ㅠㅠㅠㅠ 스프...ㅠㅠㅠㅠ

어쩜 하나같이 전부 저리 맛나보여~~ㅠㅠㅠㅠㅋ

아이리짱 엔딩 하자니까 갑자기 히나 칸페 읽어버리고...ㅋㅋㅋㅋㅋ

진짜 너무 텐넨이라 오늘 에이또들 배좀 찢었어요~~하도 웃어서~ㅋ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