関ジャ二∞

[칸쟈니8] [쟈니벤-120725] 카와고에 타츠야 (川越達也) 편

핑크언니♡ 2012. 10. 3. 13:55

[쟈니벤-①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 영상 및 자막출처 : 팔방미남자막조

 

오오~~~<쟈니벤>에 카와고에 셰프가 출연했어요~!! ^^

웃는게 이뻐서 그런지 몹시 호감인 카와고에 셰프~~

이번에 도쿄갔을때 마트가서 보니까 코라보한 제품들이 많이 눈에 띄더라구요~ㅋ

아~~뭔가 떼돈 벌고 계셔서 그런지...

면허 있지만 운전 안하는것도 멋지고..ㅋㅋ

시부야에 있는 저 맨션...ㅠㅠㅠㅠ 야경 진짜 죽이네요~~ㅠㅠㅠㅠ 멋져~♡

절대미각을 가진 카와고에 셰프~~역시 타고 났나봐요~~

요리 잘하는 남자 참 매력적이예요~~그쵸?! ㅎㅎ

 

[쟈니벤-②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 및 자막출처 : 팔방미남자막조

 

콘비니에서 파는 간단 밑반찬(?)들로  최고의 파스타를 만들어내는 카와고에 셰프~

카와고에 스마일까지...진짜 최고네요~!! ^^

아마 애들 티켓 무리해서 사는거 안하면...

그돈 모아서 카와고에 셰프 요리 한번 예약해서 먹을수 있을꺼 같은데...

과연 내인생에 그런날이 올까?! ㅎㅎㅎㅎㅎ

+

오늘 "여성의 기분, 알고 있KNOW!?" 주제는...

"여자들에게 인기있는 밥반찬"은 뭘까~~하는 거예요~!!

꺅...저런 밥반찬 진짜 다 좋아요~~^o^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