関ジャ二∞

[칸쟈니8] [쟈니벤-120912] 하루나 아이 (はるな愛) 편

핑크언니♡ 2012. 10. 3. 17:03

[쟈니벤-①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영상 및 자막출처 : 팔방미남자막조

 

ㅋㅋㅋ 하루나 아이짱 오늘도 이쁜 치마 입고 나왔네요~~^^

바디크림 바꿨는지 향수 바꿨냐고 요코가 바로 물어보네요~ㅎㅎ

일단 타입도 물어봐서 료짱 고르고...ㅋ

뭐 암튼 그래도 어쨌든 오니시 켄지군이니까~~ㅋㅋㅋㅋㅋ

여자들은 역시 미용법에 관심이 많고 귀가 솔깃하죠~^^

밤에는 클렌징 잘하고 잘 바르고 자고...

아침엔 세수 안하고 그 얼굴 화장수로 닦아내고만 바로 화장한다니...

저게 정말 괜찮을까요?! 완전 궁금궁금~~~

쿠로키 히토미상도 그렇게 한다니 더 신뢰감 업업~!!! ^^

갑자기 가발 들고 나와서 에이또들한테도 씌워줬어요~~ㅎㅎㅎ

얏스는 꼭 타카미자와상 같고...ㅋㅋㅋ

다들 왜케 여자같지 않고 그저 머리긴 남자들 같은건지~~상남자들~~ㅋㅋㅋㅋㅋ

 

[쟈니벤-②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영상 및 자막출처 : 팔방미남자막조

 

하루나 아이짱이 도쿄에서 자주 간다는 저 "피키누" 카레집~!!!

전에 히미쯔에서 준쇼가 너무 맛나게 먹고온게 인상깊어서 핑크언니도 이번에 다녀왔어요~

아~~그러고보니 빨리 여행 후기 포스팅도 해야겠네...;;;

<쟈니벤>은 오사카 맛집들을 많이 소개해줘서 넘 좋아요~~ㅋㅋㅋ

+

오늘 "여성의 기분, 알고 있KNOW!?" 주제는...

"싸워서 기분이 나빠도 남자친구가 이렇게 해주면 용서해버려~" 골라보기...!!!

사천왕 다 맞추지는 못했지만...3개 맞췄다고 아이짱 부탁 들어주는데...

료짱 완전 어찌할바를 몰라서 난리난리~~

당황하는 저 표정 너무 귀여워요~~ㅋㅋㅋ

 

꺅~!!

이로써 <쟈니벤> 몰아서 포스팅하기 끄~읕~~!!! ^^

아...이제 또 뭘 몰아서 해야하나...할꺼 많긴 많지...ㅋㅋㅋ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