関ジャ二∞

[칸쟈니8-탓쫑] [하나마루 카페-100831] 오쿠라 타다요시♡ 토크

핑크언니♡ 2012. 10. 13. 16:57

[하나마루 카페-①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    영상 및 자막출처 : 팔방미남자막조

 

주말이라 또 추억의 포스팅 몰아하기 좀 해볼까요?! ㅎㅎㅎ

에이또들 <하나마루 카페> 출연분입니다~~ㅋ

이보다 더 전에꺼도 있겠지만...우선 2년내 최근거만...ㅋㅋㅋ

2007년에 이어 2010년에 두번째로 하나마루에 나온 탓쫑~^^

드라마 겸 영화 방센차 나왔어요~

탓쫑이 고른 아침식사는 샐러리 아사츠케...ㅋ

샐러리를 먹다니 코도모 입맛은 아니군요~ㅋㅋㅋ 오히려 단걸 잘 안먹는다니...의외~ㅋ

하긴...탓쫑하면 엄청 잘먹는 이미지가 크죠?! ㅎㅎㅎ

탓쫑이 니노밍이랑 <오오쿠> 같이 찍어서...

니노밍 사진도 찍어왔어요~~아...니노밍 사진이 아니고 니노밍 관련 사진...ㅋㅋㅋㅋㅋ

야쿠마루상 교자 이름이 니노미야냐고...ㅋㅋㅋㅋㅋ

음...니노밍 탓쫑이랑 여자얘기 많이 했구나~~~몹시 궁금해지네요~ㅋ

 

[하나마루 카페-②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 영상 및 자막출처 : 팔방미남자막조

 

드라마 <GM>은 히가시야마 센빠이랑 같이 출연중이죠~

그래서 히가시야마군이 VTR로 2번이나 등장해주셨네요~~ㅋ

맞아...

탓쫑하면 테디베어가 바로 생각나던 때가 있었죠~~

저렇게 잘 모아뒀군요~~^^

그리고...뒷부분 손금 얘기는...간단히 말하자면 탓쫑 손금 좋다고~ㅋㅋㅋ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