関ジャ二∞

[칸쟈니8-료짱] [하나마루 카페-120419] 니시키도 료♡ 토크

핑크언니♡ 2012. 10. 13. 19:28

[하나마루 카페-①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  영상 및 자막출처 : 팔방미남자막조

 

료짱은 드라마 <파파돌 !> 첫회를 앞두고 방센을 나왔네요~

아~~~갑자기 생 파인애플 먹고싶다아아~~~;;;

방은 엄청 더러운데 수건 정리 하나는 넘넘 아기자기 이쁘게 해놨네요~^^

나도 컬러풀한 타올 너무 좋아아~~~히히

글구 어릴적 료짱 진짜 넘넘 이쁘게 귀엽네요~~^^

진짜 쥬니어시절 료짱 넘넘 천사같이 이뻤는데~~ㅋ

아니 뭐 지금 안이쁘단건 아니구요~~ㅋㅋㅋㅋㅋ

 

[하나마루 카페-②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    영상 및 자막출처 : 팔방미남자막조

 

뒤에 얏스꺼 포스팅할때 또 얘기 나오겠지만...

신칸센에서 파는 저 호타테 말린거~~완전완전완전 먹어보고 싶어요~~ㅠㅠㅠㅠ

신칸센에서만 파나?? 어딜가야 살수 있을까~~?! 찾아봐야지~~!!! ㅎㅎ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