関ジャ二∞

[칸쟈니8-얏스] [하나마루 카페-120503] 야스다 쇼타♡ 토크

핑크언니♡ 2012. 10. 13. 21:26

[하나마루 카페-①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 및 자막출처 : 팔방미남자막조

 

주말에 가을-겨울 대비 옷장정리 신발장정리 좀 해줄라했는데

이것저것 드라마 달리고 포스팅하면서 놀다보니 벌써 밤됐네요...ㅠㅠ;;ㅋㅋ

이거만 하고 잠깐 뭐라도 좀 하고 와야겠어요~~ㅋ

 

얏스는 <파파돌 !> 특별편 방센을 나왔어요..!!!

멤버별로 둘셋씩 짝지어서 파파 체험 다녀왔는데...다들 일본 국내로...

근데 얏스만 저 멀~~~리 파푸아뉴기니에 다녀왔지요...

얏스가 오늘 아침으로 골라온건...바로 료짱이 신칸센에서 쟈니상이 사줘서 넘 맛나게 먹고 빠졌다던...

훈제 조개 관자~!!! ㅎㅎㅎ

얏스가 칸쟈니 멤버들을 분석한것...재밌어요~

스바루군...ㅋㅋㅋ 왠지 상황이 막 그려져요~~ㅋㅋ

그리고 탓쫑 웃음소리가 세상을 구한다...ㅋㅋㅋ 크큭~~들려요 들려~~ㅋ

얏스의 예술적인 면도 우치노 리다 못지 않게 있지요~~^^

 

[하나마루 카페-②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       영상 및 자막출처 : 팔방미남자막조

 

얏스의 뛰어난 패션감각을 잘 보여주는 사진 퍼레이드~ㅋ

역시...얏스 옷 잘입어요~~T.P.O 잘 아는...^^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