関ジャ二∞

[칸쟈니8] [뮤직스테이션-121019] 칸쟈니8 Talk & 스페셜 Medley Live

핑크언니♡ 2012. 10. 22. 21:15

[오프닝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 영상 및 자막출처 : 팔방미남자막조

 

데뷔 8주년을 맞은 칸쟈니 에이또~!! ^^

8주년 기념 베스트 앨범 발매하고 겸사해서 엠스테에 나왔어요~

마루는 음...저거 설정이야 뭐야~~암튼 평범을 너무 거부한다니까~~

글구 다른 아티스트들 나오는거 다 기다리면서 어찌나 팬들이랑 얘기하고 노는지...

저자리에 있는 팬은 정말 계탔네 계탔어~~;;; ㅋㅋㅋ

 

[Talk & Live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영상 및 자막출처 : 팔방미남자막조

 

초 레어 귀중 영상을 보여줬어요...ㅋㅋㅋㅋㅋ

창고에 처박혀있던 시간 맞는 4명만 찍은 PV ㅎㅎㅎㅎㅎ

아...진짜 빵터졌네요...

도톤보리 동키를 배경으로 타코야키 먹는 컨셉 저거 뭐야...ㅋㅋㅋㅋㅋㅋㅋㅋ

+

오늘을 특별히 스페셜 메들리 라이브 무대예요~~

♪浪花いろは節

♪ズッコケ男道

♪T.W.L

노래들이 하나같이 어쩜 이리다 신나는지~~^^

 

[엔딩]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 및 자막출처 : 팔방미남자막조

 

 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