関ジャ二∞

[칸쟈니8] クルトン - PV & Making Film

핑크언니♡ 2012. 11. 7. 20:41

[クルトン - PV]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 및 자막출처 : 팔방미남자막조

   

関ジャ二∞의 BEST Album...「8EST 」中 ♪クルトン PV              2012.10.17 Release

 

노래 제목인 크루통~!!

크루통이 뭔지는 다 아시죠?! ㅎㅎㅎ

스프안에 식빵 튀긴 조각같이 생긴 그걸 크루통이라고 하거든요~~

아라시는 팝콘을 뒤집어 쓰고 나오더니...

칸쟈니8는 크루통 조각들로 만들어진 모자를 쓰고...ㅎㅎㅎ

작사가 요코고 작곡이 얏스인것도 재밌네요~~ㅎㅎㅎ

아~~갑자기 크루통 잔뜩 띄운 크림스프가 먹고싶네요~~ㅠㅠㅋ

 

[Making Film of "クルトン"]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 및 자막출처 : 팔방미남자막조

 

뭔가 Perfume 노래가 떠오르는 그런 테크노 비트에 맞춰서 춤추는 귀여운 에이또들~~

의상도 어쩜 저리 귀여운지요...ㅋㅋㅋ

반바지에 니삭스...ㅋㅋㅋㅋㅋㅋㅋㅋ

료짱이 후리하다가 얏스 얼굴 완전 때리는거 계속 반복해 보여주는데 넘 웃었어요~

맞은 사람은 완전 감쪽같이 계속 웃으며 후리하는데...

때린 사람이 웃겨서 어쩔줄을 몰라하는...ㅎㅎㅎ

 

 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