関ジャ二∞

[칸쟈니8] BEST ALBUM『8EST 』초회한정B 특전영상 : "호호에미 데이트"

핑크언니♡ 2012. 11. 28. 20:54

[ほほえみデ-ト-①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 및 자막출처 : 팔방미남자막조

 

아아아~~저 이런거 잘 못봐요~~~~못보겠어요~~~~ㅋㅋㅋ

그냥 손발 오글오글이라기보다...내가 민망해서...내가 괜히 부끄럽네요...ㅋㅋㅋ

둘이 천연덕스럽게 안하고 쑥쓰러워하니까 나까지...ㅋㅋㅋ

전에 마사쇼가 치바 데이트 했던거랑은 뭔가 또 다른 재미가 있어요~~

암튼 료짱이랑 마루의 닭살돋지만 귀여운 호호에미 데이트입니다~~~^^

어색한 두사람에게 멤버들이 요구하는 것들도 너무 재밌고...ㅋㅋㅋ

커플티입고 손잡고 다니고...진짜 못살아요~~~ㅋㅋㅋㅋㅋ

 

[ほほえみデ-ト-②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 및 자막출처 : 팔방미남자막조

 

 마루는 료짱 위해 손수 요리 만들어주고...

료짱은 마루를 위해 노래를 만들고...

아아아~~~노래듣고 울지는 말아줘~~~ㅋㅋㅋㅋㅋ

감동의 클라이막스까지 잘 감상해주세요~~^^

 

아라시도 특전으로 오오미야 호호에미 데이트 한번 넣어줬으면 좋겠네요~~ㅋㅋㅋ

 

 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