関ジャ二∞

[칸쟈니8-마루] [하나마루 카페-111223] 마루야마 류헤이♡ 토크

핑크언니♡ 2012. 10. 13. 19:08

[하나마루 카페-①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영상 및 자막출처 : 팔방미남자막조

 

참~~인상 좋은 마루군~!! ㅎㅎㅎ

프로필 소개하는데 왜케 바보같이 웃는지...ㅋㅋㅋ

오늘 아침은 마루 어머님께 직접 전수받은 카스지루...!!!

무려 마루군이 직접 요리를 했네요~~대단해~~!! ^^

뭔가 따끈할것 같은것이 엄청 맛나보여요~~타베타~이~!!! ㅎㅎ

 

[하나마루 카페-②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영상 및 자막출처 : 팔방미남자막조

 

마루가 자극을 받은 선배로 뽑은 사람이 우치노 리다랑 니노밍이네요~~

역시 같이 드라마 찍거나 그럴때 보면 일하는 모습들에서 엄청 배울게 많다는 거겠죠?!

왠지 많이 뿌듯~ㅋㅋㅋㅋㅋ

아...마루군은 <와일드7> 영화 방센을 나왔던거군요~!! ^^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