関ジャ二∞

[칸쟈니8] [쟈니벤-120822] 니시카와 아야코 (西川史子) 편

핑크언니♡ 2012. 10. 3. 16:02

[쟈니벤-①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영상 및 자막출처 : 팔방미남자막조

 

니시카와 센세 3번째 출연입니다~!! ㅎㅎ

결혼전 - 결혼후 - 이혼전(?) ㅎㅎㅎㅎㅎㅎㅎ

이번에도 결혼에 대한 이야기가 많군요~

세레브로 잘 알려진 니시카와 센세지만...서민의 맛에도 관심이 있네요~ㅋ

근데 난 생선구이는 그냥 그래...;; ㅎㅎ

말린 곤약은 좀 관심이 생기네요~~인터넷에서 샀다고?? 찾아봐야지~ㅋ

마츠다 세이코 인트로 퀴즈는 노래를 잘 모르니...;;

 

[쟈니벤-②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영상 및 자막출처 : 팔방미남자막조

 

쿠시카츠 맛나겠다~~~ㅠㅠㅠㅠ

탓쫑이 넘 맛있게 먹으니까...먹고나서 표정이 너무 황홀해 보여서...조으다~~ㅋㅋ

+

오늘 "여성의 기분, 알고 있KNOW!?" 주제는...

"같은 여성이 본...이런여자 정말 싫어~!!" ㅎㅎㅎ

센세랑 방청객이랑 막 얘기하면서 같이 골라보는데...

역시 남자랑 여자랑 보는 기준이 좀 다른게 느껴지네요~~;; ㅎㅎ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