関ジャ二∞

[칸쟈니8] [쟈니벤-120718] 영아 (ヨンア) 편 ③

핑크언니♡ 2012. 10. 3. 13:02

[쟈니벤-①]

 

벌써 <쟈니벤> 3번째 출연인 영아짱~!!

근데 영아짱 나오면 진짜 에이또들 텐션이 좀 심하게...ㅋㅋㅋㅋㅋ

어쩔줄 몰라하는 에이또들 보는 재미가 쏠쏠해요~~ㅋ

냄새로 사람을 기억하게 되는 경우가 있지요~

뭐 거의 대부분은 자주쓰는 향수나 화장품의 향기인 경우겠지만...

핑크언니가 잘 사용하는 MJ의 DAISY향수냄새 맡고서 킴쏘가 언니 냄새다~라고 했던거랑 같겠죠?! ㅎ

에이또들 쭉 세워놓고 영아짱이 뒤에서 냄새 킁킁~~

누가 뒤에서 저런다고 생각하니 좀 움찔거려지기도 하고...역시 에이또들도 막 난리~~ㅋㅋㅋ

아로마 오일이랑 양키캔들 향초를 항상 애용하는 핑크언니...

정말 한번 관심가진 이후로 양키캔들에 대한 욕심이...;;; ㅋㅋㅋ

근데 방에서 좋은 향이 나면 정말 너무 기분이 좋아요~♡

음...

졸업식이나 생일이나...뭔가 축할할 날에 꽃을 자주 받고 보내고 하지만...

데이트때 저렇게 들고나오는건 좀...;;;;;

기분 좋나요?! ㅋㅋㅋ (나 여자 아닌가?ㅋㅋ)

 

[쟈니벤-②]

 

영아짱도 카레우동 마니아군요~

카레우동 걸고 퀴즈 내서 퀴즈 맞춘 사람만 카레우동 먹을수 있어요~

힌트를 위한 질문 하랬더니 다들 질문이 왜저래~ㅋㅋㅋㅋㅋ

아아~~저 덴뿌라 잔뜩 얹어진 카레우동 완전 맛나보여요~~ㅠㅠ

+

오늘 "3택 No.1"은 가장 인기있는 수영복 맞추기~

난 프릴 잔뜩인 2번이 좋은데~~^^ 히히~

마지막에 다시 냄새 맡아보는걸로 타입 정하자니까

스바루 도사님 완전 자기만 불리하다고 난리난리~~~ㅋㅋㅋㅋㅋ

정말 <쟈니벤>보다보면 스바루군 넘 웃겨서 좋아요~~ㅋㅋㅋㅋㅋ

 

영상 및 자막출처 : 팔방미남자막조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