関ジャ二∞

[칸쟈니8] [쟈니벤-110831] 니시카와 아야코 (西川史子) 편

핑크언니♡ 2012. 10. 2. 23:26

[쟈니벤-①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영상 및 자막출처 : 팔방미남자막조

 

독설가 니시카와 센세~ㅋㅋㅋ <쟈니벤> 두번째 출연입니다~!!

결혼 후 출연이라 결혼..남편 얘기가 많아요~

니시카와 센세가 꿈 얘기할때 완전 빵 터졌어요~~ㅋㅋㅋ

한참 연하인 27세의 남성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센세 결혼생활 뭐가 문제 있나요?! ㅎㅎㅎ 오늘 얘기들이 하나같이...ㅋㅋㅋ

센세 얘기보다 사이사이에 끼워주는 에이또들 얘기가 훨~씬 재밌어요~~ㅋㅋㅋ

크크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마츠자카 소고기 맞추는데 왜케 웃긴지...굳이 계속 야하다고 말하는 요코도 웃기고...

굴하지 않고 계속 야사시이함 자랑하는 마루도 웃기고...ㅋㅋㅋㅋㅋ

 

[쟈니벤-②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영상 및 자막출처 : 팔방미남자막조

 

테마키 카츠오 스튜디오에 가지고 나와서 먹는데...

다들 얼마나 맛나면 텐션이 저리 순식간에 오르는지...ㅋㅋㅋㅋㅋ

료짱 대흥분...목소리 볼륨 조절 좀 오네가이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

+

오늘은 "3택 No.1" 코너를 했네요~~

진짜 야바이~~야바이~~~~~ㅠㅠㅠㅠ

타르트 사러 지금 당장 튀어 나가게 생겼어요~~ㅠㅠㅠㅠㅠㅠㅠㅠ

망고 타르트...모모 타르트 타베타~~이~~~ㅠㅠㅠㅠㅠㅠㅠㅠ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