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is-My-Ft2♥/+ 방송..etc

[Kis-My-Ft2-미츠&타마&미얏찌] [줌인새터-120818] 키스마이♥ 새 싱글 방센~!!

핑크언니♡ 2012. 10. 6. 18:35

[줌인새터] - 2012/08/18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중웹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자막 : 미츄 님

 

오호라...키스마이 7명이 다같이 안나오고 이렇게 3명만 나오니까 또 색다르네요~

"민나노기모치"에 늘 나오던 3명이 아니고...ㅋㅋㅋ

개그담당 미얏찌가 나와주었네요~~ㅋㅋㅋ

미얏찌가 못치아나한테 후리 가르쳐주는데 노래안하고 그냥 후리만 가르쳐줬다고

완전 츳코미 무섭네...ㅋㅋㅋㅋㅋ

음...

나도 길에서 우연히 만나고 싶다아아아~~~ㅠㅠㅠㅠ

갑자기 키스마이들이 너무너무 보고싶네요~~^^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