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inKi Kids

[KinKi Kids-코이치] [임금님의 브런치-120929] 도모토 코이치 "독점 데미다스" 인터뷰

핑크언니♡ 2012. 10. 10. 21:45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     영상출처 : 共有클럽박스™

 

뭔가 굉장히 까칠하고 섬세해보이는 코짱 왕자님~~

(DVD에서 라이브 이것저것 챙기는거 보고 더 꼼꼼함을 느낌...ㅋ)

근데 역시 먹는거에 대해 크게 흥미가 없어서인지...

어제 저녁밥은 그냥 고기 구워서 먹었는데 접시에 옮기지도 않고 그냥 후라이팬에 놓고 먹었다고...

근데 저 리포터들 반응이 왜저래...ㅋㅋㅋㅋㅋ

쟈니상이랑 V6 콘서트 보러간 얘기도 넘 웃기네요~~ㅋㅋㅋ

쟈니상...왜 코이치군만 구박하시는거예요?! ㅎㅎㅎㅎㅎ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