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inKi Kids

[KinKi Kids-코이치] [와랏테이이토모!-121004] 도모토 코이치 "텔레폰 쇼킹"

핑크언니♡ 2012. 10. 10. 22:11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 영상 및 자막출처 : 共有클럽박스™

 

코이치 왕자님 방센 포스팅 좀 계속 될꺼예요~ㅋㅋㅋ

요즘 좀 코짱에게 빠져서 헤롱헤롱 중...ㅋㅋㅋㅋㅋ

첨에 포스터 들고 나와서 논짱한테 건내주는데...후배라고 저렇게 챙겨주시고...

진짜 어쩜 저리 자상해요?! 멋져멋져~~키크다고까지 한마디...ㅋㅋㅋㅋ

오늘 아무래도 대박은 저 화환이지 않을까 싶어요~~

쯔요시짱이 코짱한테 보낸 커다란 하트 화환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이렇게 방송에서 멤버 사랑을 마구마구 표현하다니...ㅋㅋㅋㅋㅋ

음...코이치군은 역시 좀 많이 깔끔한 사람...^^;;

결벽증이라고 생각하면 또 그렇게 보일수도 있긴 하지만...ㅋㅋ

나도 저것들 중 싫은거 몇개 있네...;;;

과학에 대해 참 취미가 깊은 코이치군...ㅋ

공부를 좀 계~속 열씨미 했다면 아주 훌륭한 과학자가 되었을지도...ㅋㅋ

글구...코이치군이 100명 중 몇명...저 문제는 많을 줄 알았어...;; ㅎㅎㅎ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